우선 금년 (2010년) 설 명절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희 "끝내주는 동태찌개" 의 점포를 3월 24일 이전하기로 하였답니다.
좀더 넓은 곳으로 이사를 하여야겠다는 생각이 항상 있었습니다만, 상황이 여의치 않았는데 금번에 해당점포의 소유주가 바뀌는 상황을 맞이 해서 겸사겸사 좀더 넓은 곳으로 이전을 하게 되엇답니다.
현 위치에서 약30미터 정도를 옮기게 되는데요.
해당정보에 대해서는 시간이 허락하는대로 이곳 홈피의 내용을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번호는그냥 가지고 갑니다.
이곳의 위치적인 특성상 현재의 손님들을 끌고 가기 위해서 위치를 생각 하였구요.
요즘은 거의 전화로 예약을 하고 오시기 때문에 2층이지만 큰 리스크는 없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결정을 하였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부탁 드리구요.
찾아 오시는데 큰 어려움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무엇 보다도 제가 가장 기쁜것은 그동안 인간 같지 않은 독두꺼비 한마리 때문에 마음 상하던 것을 이제는 그런 불편함을 해소 할 수 잇다는것입니다.
또한 그동안 다른 상호를 간판으로 이용하면서 저희 고객 분들에게 드렸던 미진한 부분을 해소할 수 있게 된점에 대해서도 상당히 기분이 좋다는 표현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아무튼 저희 "끝내주는 동태찌개"를 이용해서 일하시는 분들의 금년 한해에도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 합니다.
이미 많은분들이 좋은결과를 보여 주고 계시는데 현재 교육을 받고 계시는분도 대박 나시기를 기원 하고 앞으로 교육을 받으시게 되는모든 분들이 대박 나시길 다시 한번기원 하면서 이만 줄입니다.




이 게시물을..